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


{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.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멀티메시지 낚시 수법 이외에 가장 널리 알려진 소액결제 피해의 또 다른 사례로 무료를 가장한 회원가입과 이벤트 응모 등이 있다.

특별한 조건이 필요없으며 신속,간편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.

-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, 결제대행사,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?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?

결제 후 익월,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(결제대금 포함)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소액결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,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)를 통해 확인하실 소액결제 현금화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

이전글통장은 사고 파는 것이 아닙니다. 현재글소액결제 현금화 한 번에 이해하기
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
다만, 해당업체 에곤은 도용결제의 소액결제 경우 사이버수사대 혹은 관할 경찰서에 신고 후 '사건사고사실원'을 첨부하여 에곤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요금구제 가능여부에 대한 안내가 가능한 업체이니 해당업체로 관련 서류 접수 후 요금구제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.

이 경우 우선 사이버수사대 혹은 지역 경찰서에 방문하시어 신고를 진행해 주신 후

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“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”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“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”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.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!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